Search

컷플라워 가드닝 캠페인

'컷플라워 가드닝 캠페인'은 '기후위기'와, 취향을 함께 나누는 느슨한 커뮤니티와의 연결을 고민하며 2021년 3월 참가자들을 만났습니다. 정원과 거리감이 있는 도시 생활자들이 씨부터 직접 꽃까지 키워보면 어떨까? 정원에 놀러온 나비와 꿀벌, 개미 등을 만나면 어떨까? 낯설지만 비슷한 취향을 지닌 사람들을 텃밭에서 만나 이야기를 나누고 정원을 돌보는 일을 하면 어떤 역동이 일어날까? 희미한 가능성이지만, 마인드풀가드너스는 '컷플라워 가드닝 캠페인'이 일상의 장면과 색감을 조금씩 변화시켜 줄 수 있다는 확실함으로 이 실험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한 개인이 당장 기후위기를 멈출 순 없어도, 조금씩 자연 감각을 회복해 우리가 당면한 문제에 실마리를 발견하는 일. 낯선 이들과 호흡을 맞추며 함께 100일간 꽃을 키우는 일. 직접 키운 꽃을 잘라 친구와 이웃, 위로가 필요한 누군가에게 꽃다발을 전달해 그들의 웃음을 보는 일. 그동안 우리가 발견해 온 모습입니다. 200일간의 실험의 여정을 만나 보실까요?
Gallery view
Search

마인드풀가드너스

서울시 은평구 통일로 684 서울혁신파크 미래청 506A호 (우 03371)
 mindfulgardeners@naver.com  Instagram 인스타그램 l Naver Post 네이버 포스트